갑자가 팩스 보내야할 때 이용하면 좋은 포스팅 내용입니다. 저도 가끔 아래 내용대로 보내고 있으니 급할 때 활용해보세요.
_ 팩스 보낼 수 있는 곳 모음
업무나 개인적인 이유가 생겼을 때, 사무실 외에서 팩스를 보내야할 경우가 생기죠? 가까운 PC바에 팩스 기기가 있으면 거기서 보내면 되지만 대부분의 pc방에는 팩스가 없죠.
우선 팩스가 있는 곳으로 가야합니다. 어디어디가 있을까요? 사실 제가 가장 잘 이용하는 곳은 스마트폰 판매장입니다. 핸드폰 판매하는 곳은 어딜가나 있고 또한 어딜가나 팩스기기가 있습니다.
핸드폰 판매업소의 직원분들은 대부분 친절하기 때문에 이용하시기 부담이 없으실 거에요. 방문하셔서 용무를 밝히고 소정의 이용료로 천원정도 드리면서 부탁하면 100% 팩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팩스 보낼 수 있는 곳으로는 은행도 있습니다. 난이도는 '중'정도됩니다. 바쁜시간대라면 저는 포기하고 다른 곳을 알아보는데요. 보시고 손님이 없는 시간대라면 안내하시는 경비원분에게 용무를 밝히면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만약 가까운 관공서(동사무소)가 있다면 거기를 이용하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다만 가끔 팩스기기가 없는 곳도 있습니다.(제 경험상입니다. 지금은 모두 구비되어 있겠죠?)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곳은 우체국입니다. 우체국도 은행권이라고 하시면 할말이 없지만, 우체국은 우체국입니다. 체신청이기 때문에 팩스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제가 사용해봤던 팩스 보낼 수 있는 곳들을 하나씩 살펴봤습니다. 정리하자면 PC방, 스마트폰 판매장, 은행, 관공서, 우체국이 되겠네요. 모두 소정의 금액을 준비하시고 방문해서 문의하셔야 한답니다. 급할 때 이용하면 충분히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