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에 중독된지 어언 몇년째인지 모르는 1人입니다.
사실 간단하게 무료로 볼수있는 곳도 많지만 빠져서 볼만한 만화가 있는 곳은 정해져있는것 같습니다.
언제부터인가 레진코믹스에 빠져서 4코인씩 4코인씩 결제를 계속하고 있는 자신을 보면서 허탈해하는 중인데요.
요즘은 조금 절제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결제하다보면 코인을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법에 대해서 안내가 되는데요.
대충 두가지 방법이 있어서 유용한 정보인 것 같아서 공유를 해볼까합니다.
레진코믹스 코인얻는법은 두가지정도가 있다고했는데요.
그 첫번째 방법이 다른 곳에서도 자주 사용되는 친구초대입니다.
웹툰업체인 만큼 웹툰으로 소개하고 있어서 알기가 쉽군요.
"내 지갑을 털어간 악마의 작품을 소개" 부분에서 빵터지는 군요.
친구를 이런 악의 구렁텅이로 끌어들여야하다니...
어쨋든 친구초대하면 나와 친구 무도 10코인을 준다니 유혹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친구냐 코인이냐...
물론 친구도 코인을 받겠지만 그 코인이 미끼가 되어 웹툰의 세계에서 결제하는 친구의 모습이 보여서...
레진코믹스 코인얻는법 그 두번째 방법은 바로 지하철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이랍니다.
사실 지금도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얼마 전에 봤을 때, 스마트폰 지하철 어플(subway korea)을 깔고서 메뉴 중
리워드를 선택하시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는데요.
subway korea 포인트로 레진코믹스 코인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약간의 수고로 코인을 얻을 수 있어서 할 수 있으신 분들은 이 방법으로 코인을 얻으세요. 저는 귀챠니즘이 발동되서 해보지 못했습니다.
그 외에도 간간히 몇가지 이벤트를 할 때마다 코인이 아니라 포인트로 줄때도 있습니다.
이 때 놓치지 마시고 차곡차곡 모아두세요.
포스팅하고보니 레진코믹스 코인얻는법을 알면서 저는 하나도 해보지 못했네요.
괜히 친구에게 민폐를 끼칠까봐... 저처럼 실제 지인이 아니라 겜지인이나 앱지인이 많으신 분들은 이 방법으로 코인을 얻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 듯합니다.
댓글